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서 밝혀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허진수 GS칼텍스 회장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하며 미래를 위한 도전 의지를 다졌다.

   
▲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21일 GS칼텍스에 따르면 허 회장은 지난 20일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에서 “지난 50년은 고객, 파트너, 주주 여러분과 한 길을 걸으며 함께 성장해 온 상생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며,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름다운 동행,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고객 사은 음악회에는 거래처 고객 및 협력사 파트너, 전현직 임직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공연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이 ‘토스티의 세레나데’, ‘날 울게 하소서’, ‘넬라 판타지아’ 등을 열창하였고, 2부 공연에서는 가객 장사익이 출연해 ‘아버지’, ‘찔레꽃’, ‘님은 먼 곳에’ 등을 구성진 음성으로 애절하게 불러 큰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 참석한 GS칼텍스 협력사 관계자는 “GS칼텍스와 함께 걸어왔던 길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면서 “GS칼텍스의 가족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GS칼텍스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칼텍스는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회사 성장의 밑바탕이 된 여수 지역사회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수문화예술공원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창립기념 사은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여수공장 인근 주민, 수산인, 지역 자원봉사자 뿐만 아니라 여수공장 협력사와 주유소 및 해상운송 파트너의 임직원 등 2,000명과 함께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