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열애, "넌 복받은 거야. 나 새거잖아"...4년전 구애 '폭소'

개그맨 김경진과 양해림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김경진의 양해림에 대한 고백이 새삼 폭소를 주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그맨실에서 눈여겨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 바로 양해림 양이다”라고 충격 고백한 바 있다.

   
▲ 개그맨 김경진이 14일 후배 양해림과의 열애사실을 공개했다./사진=김경진 트위터

김경진은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내가 남자친구가 되면 넌 복 받은 거다.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먹어도 된다!!!"라며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양해림과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공채 16기로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선발됐다. 

양해림과 김경진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어울린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축하 축하" "김경진 양해림 열애, 4년의 구애가 결국 성공. 축하"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는 법" "김경진 양해림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양해림, 4년 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