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김새론 등장 파워풀 군무 '눈길' 

그룹 블락비의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Block B(블락비)-JACKPOT(잭팟), 벌써 데뷔 3주년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락비 & 세븐시즌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달려주실거죠?"라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그룹 블락비가 15일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사진=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캡처
 

공개된 '잭팟'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서커스 옷을 입고 추는 군무가 돋보인다.

이번 '잭팟' 뮤비에서도 김새론은 한층 성숙한 모습의 여자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처음 장면에서 괴물 인형에 놀라 넘어진 김새론을 데리고 간 블락비 멤버들은 함께 화려한 서커스 옷을 입고 게임을 즐기며 신나게 군무를 펼친다.

블락비 특유의 재치있으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가 돋보이며 신나는 멜로디와 블락비의 파워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블락비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5월 서울과 부산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연다.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드디어 '잭팟' 뮤비 나왔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기대대로 좋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많이 기다렸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한편의 영화같네" "블락비 잭판 뮤비 공개, 응원합니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