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현빈 포착, 박중훈 황정민 주진모 차태현과 '술자리'..."무슨 모임??" 추측 무성

배우 장동건과 현빈이 함께 포착된 모습이 화제가된 가운데 이들이 함께 한 술자리 모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술자리엔 두 사람 뿐 아니라 박중훈 황정민 주진모 차태현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함께 했다. 이 때문에 친목모임일 것이라는 관측이 대세인 가운데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을 위한 사전 모임"  "감독으로 데뷔한 박중훈이 다음 작품을 위한 모임" 등 다양한 추측이 제기됐다.

   
▲ 장동건 현빈 포착, 박중훈 황정민 주진모 차태현 모두 함께 한 술자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사진=디시인사이드 장동건 갤러리
 

지난 8일 디시인사이드 장동건 갤러리에는 ‘최근 술자리 장동건 외 남자들’이라는 제목으로 장동건 현빈이 함께 포착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중훈의 셀카 구도로 촬영된 사진 속에서 장동건, 현빈, 박중훈, 주진모, 황정민, 차태현은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심한 표정의 장동건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현빈 뒤로 개구진 표정의 황정민과 차태현이 브이를 그리고 있다. 그 옆에 자리 잡은 주진모는 모자를 쓴 채 손을 들어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장동건은 영화 ‘우는남자’, 현빈은 영화 ‘역린’ 개봉을 앞두고 있고, 황정민은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등 촬영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 주진모는 드라마 ‘기황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고,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 촬영과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 활약 중이다. 박중훈의 감독 데뷔작 ‘톱스타’는 중국 리메이크에 들어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건 현빈 포착, 우와 무슨 술자리가 저래" "장동빈 현빈 포착, 저 술자리 대박이네”  “장동건 현빈 포착, 왜 모였을까" "장동건 현빈 포착, 저자리 사람들의 몸값 계산하면...답이 안나와" "장동건 현빈 포착, 눈이 부시네" "장동건 현빈 포착, 다들 친하구나”, “장동건 현빈 포착..진짜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