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 모집
서장훈 출연 동영상 유튜브 공개, 주말부터 TV 광고 시작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다양하다.
 
LG전자는 다음 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 LG전자는 지난 21일 서장훈이 출연한 '코드제로 A9'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사진=LG전자 제공.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도 선물한다.
 
지난 21일에는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이번 주말부터 이 제품에 대한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다. LG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을 앞세워 글로벌 무선 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LG전자의 야심작"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