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열애, "야생 말벅지녀! 내사랑 너의 사랑" 과거 닭살 애정 표현 '폭소'

개그맨 김경진(31)과 양해림(29)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김경진의 양해림에 대한 구애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의 개그맨다운 열렬한 구애가 웃음을 준다.

김경진은 지난 2011년 자신의 트위터에 "야생 말벅지녀! 내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김경진의 과거 양해림에 대한 열렬한 구애가 화제다./사진=김경진 트위터

사진에는 소파에 누워 말벅지를 자랑하고 있는 양해림의 모습이 담겼다. 양해림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리고 있다.

김경진은 이에 앞서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그맨실에서 눈여겨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 바로 양해림 양이다”라고 충격 고백한 바 있다.

김경진은 당시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내가 남자친구가 되면 넌 복 받은 거다.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먹어도 된다!!!"라며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양해림과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공채 16기로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선발됐다. 

양해림과 김경진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어울린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축하 축하" "김경진 양해림 열애, 4년의 구애가 결국 성공. 축하"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는 법" "김경진 양해림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양해림, 4년 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