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손태영이 집착을 버리고 정겨운 곁을 조용히 떠나며 아름다운 뒷마무리를 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박현준(정겨운 분)의 곁을 떠나는 홍윤희(손태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윤희는 박현준(정겨운분)의 약혼녀로 정해당(장희진)분에게 마음을 빼앗긴 박현준을 어떻게서든 뺐고 싶었지만  결혼식 나타나지 않은 박현준으로 인해 결혼하지 못했다.

하지만 홍윤희는 그동안의 모든 집착을 버리고 순순히 물러나는 길을 선택헸다.
 
 법조계에 종사하는 가족들을 이용해 박현준의 회사를 공격하려 했으마 그는 이마저도 그만두고 한국을 떠나기로 결심한 것.

홍윤희는 "현준씨 할머니 덕분에 결혼식일 미뤄진 걸로 되지 않았냐. 결국 할머니가 위독하셔서 결혼식 미뤄졌고, 내가 당신 싫어서 헤어진 걸로 마무리 돼 망신은 면했다"고 말했다.
 박현준은 "집안에 타격입지 않게 설득해줘서 고맙다. 행복하길 바란다"고 홍윤희에 미안함을 드러냈다.

 홍윤희는 "내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현준씨 향한 마지막 선물이겠지 . 나중에 나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면 현준씨에 고마운 마음 들 것이다"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