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온라인 캐릭터 가운데 속도감을 느끼고 싶다면 어쌔신, RPG 게임의 초보자들은 가디언이 추천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블록버스터 게임 이카루스 온라인이 16일 오전 공개 테스트를 시작하자마자 접속자가 폭주하며 38분만에 서버가 다운되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카루스 온라인을 즐기기 위해 어떤 직업이 있으며 내게 맞는 직업은 어떤 것인지 알아봤다.  

   
▲ 이카루스 온라인이 16일 오전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이카루스 홈페이지 캡처

버서커는 여타 게임의 전사형으로 근력의 파워를 이용한 근접스킬을 다양하게 가지고 있어 대상을 넘어뜨린후 몰아치는 능력에 특화돼있다. 근접전을 좋아한다면 버서커를 하는것으로 하자.

가디언은 방패를 이용하며 다양한 연속기를 부리는 캐릭터다. 공격속도도 빨라 초보자들에게 추천된다.

어쌔신은 여타 도적계열의 캐릭터처럼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속도감과 뒤에서 암습(?)하는 유형을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프리스트는 빛의 징표로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치유하는 치유사이다. 후방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유형을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한다. 여타게임처럼 사제계열은 게임내 최고 인기 직업이다.

위자드는 메이지 캐릭터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초보자들은 어려울 수 있다. 정령 소환, 범위 공격, 버프 등의 기술을 선보인다. 하지만 위자드를 주로 해왔다면 적응이 어렵지 않을 수도 있다.

네티즌들은 "이카루스 온라인, 직업은 도적이지 슉슉" "이카루스 온라인, 사제가 최고 인기야" "이카루스 온라인, 뒤에서 찌르는 도적할꺼야" "이카루스 온라인, 빨리 해봐야지" "이카루스 온라인, 지금도 서버 이상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