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온라인이 길드 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우리가 이카루스의 최고의 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6시 이카루스 온라인 공개테스트 시작에 맞춰 '우리가 이카루스의 최고의 길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카루스 온라인이 길드 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우리가 이카루스의 최고의 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는 다음달 14일까지 전체 서버에서 최초로 길드 레벨 4등급을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게 원하는 펠로우를 직접 디자인하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펠로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길드원들이 즐겁게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300만원의 정모 지원금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전체 서버 1등을 놓친 각 서버별 선착순 3개의 길드 구성원에게는 기존의 펠로우에 간단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는 스페셜 커스텀 펠로우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벨 3등급을 달성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35레벨 강화석 10개를 지급하고 4등급을 달성하는 길드에게는 길드 마크 제작 지원과 40레벨의 강화석을 선물한다.

단, 강화석 지급 이벤트는 15레벨 이상을 달성한 길드원에게만 제공된다.

이카루스 온라인 이벤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카루스 온라인, 정모비 300만원이라니" "이카루스 온라인, 나와함께 길드를 만드실분?" "이카루스 온라인, 대박 이벤트인데" "이카루스 온라인, 빨리 접속해봐야지" "이카루스 온라인, 오랜만에 나온 대작 게임이다" "이카루스 온라인, 수업 끝나고 좀 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