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알로에즙 기준 230% 고농축 알로에베라 겔·비타민 B1 등 비타민 4종·아연 함유
   
▲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사진=웅진식품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웅진식품은 알로에베라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은 천연 알로에즙 기준 230%의 고농축 알로에베라 겔에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비타민 B1 등 비타민 4종과 아연을 더했다.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다당체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 겔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저온 건조 공법으로 가공했다.
 
알로에는 자극적 음식물·과도한 스트레스·불규칙한 식생활 등 각종 원인에 의해 약해진 장 기능 개선과 피부 건강에 효과가 있고 면역세포를 활성화,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기능이 있다.
 
웅진식품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4종'을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멀티비타민' 제품을 30% 할인하고 '다이어트' 4개입 세트·'프리미엄'·'망고' 또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송학수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담당 차장은 "여름철을 맞아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가 더욱 건강한 알로에겔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정성을 다해 준비한 만큼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알로에겔 플러스' 제품군으로 고농축 알로에겔 제품인 '프리미엄'과 식약처에서 체지방량 감소 효능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가 더해진 '다이어트' 그리고 망고 과즙을 더한 '망고' 등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게됐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