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안방극장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OST가 드라마 못지않은 인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쌈 마이웨이의 온라인 OST 앨범이 10일 정오에 공개됐다./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힘입어 '쌈 마이웨이의 온라인 OST 앨범이 10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쌈 마이웨이' 온라인 OST 앨범은 '알듯 말듯해(비투비-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굿모닝(케이시)', 'Dumbhead(아리밴드)', '쌈, 마이웨이(허첵-슈퍼키드)', '또 밤이 지나버렸네(류지현)' 등 OST 5곡과 그에 따른 연주곡 5곡 그리고 그 외 BGM 5곡이 담겨있다. 

오프라인 음반은 여기에 더해 스페셜 트랙 'I Miss U(차여울)'가 추가됐다.

지난 달 29일 음반 판매를 시작한 '쌈 마이웨이' OST 오프라인 음반에는 드라마 스틸 사진은 물론 비하인드 사진이 수록돼 드라마의 설렘이 그대로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화려한 스펙을 강요하는 시대에 기죽지 않고 남들이 뭐라고 하든 '마이 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담아낸 드라마로 청춘들에게 큰 공감대를 얻고 있다.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시청률 고공행진에 힘을 더하고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