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당근·양상추 등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와 오렌지·백포도·망고 등 5가지 유기농 과일로 제조
   
▲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사진=올가홀푸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풀무원 올가홀푸드는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가맘'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안전·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는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에 대해 토마토·당근·양상추·케일·시금치 등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와 오렌지·백포도·망고·사과·레몬 등 5가지 유기농 과일만을 넣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기농 채소를 홈메이드 방식으로 삶고 곱게 갈아 원물의 영양이 흡수되기 좋은 형태로 만들었고, 설탕 등 감미료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원물 본연의 맛으로 단맛을 구현했다.
 
이밖에도 제품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비닐팩에 돌림마개를 붙인 치어팩타입으로 제조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우리아이 과일채소 그대로' 4개입 제품 2개 구매시 21%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민 올가홀푸드 RMR 개발파트 MD는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는 유기농 원물만 사용해 낱개 포장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아이들 영양간식"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