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스트로우'·'링거 스트로우'·'자이언트 스트로우'·'SOS 스트로우' 등의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 빙그레 '마이스트로우'_러브스트로우/사진=빙그레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에 사용되는 빨대를 소재로 한 이색 영상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빙그레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온라인 영상 광고가 조회수 200만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러브 스트로우'·'링거 스트로우'·'자이언트 스트로우'·'SOS 스트로우' 등의 기발한 빨대로 바나나맛우유를 마시는 영상 5편을 게시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마실 때 빨대로 마시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착안해 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 약 68억개로 지난해에만 1950억원 어치가 팔렸고, 빨대만해도 연간 2억개가 소요된다.

빙그레는 '러브 스트로우'·'링거 스트로우'·'자이언트 스트로우' 등 3종을 오는 1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한정 판매하고, 다음달부터는 '옐로우 카페' 동대문점·제주점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지난 해 옐로우 카페 'ㅏㅏㅏ맛우유' 캠페인과 겨울 한정 패키지 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15% 가까이 매출신장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빨대'를 소재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바나나맛우유의 브랜드 강화와 매출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