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생존자 명단, 179명 해양경찰청 홈페이지 게시

해양경찰청 홈페이지에 세월호 생존자 명단이 올라왔다. 해당 명단은 해양경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부에 있는 팝업존(POPUP ZONE)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17일 해양경찰청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월호 침몰 사고 구조자 179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 17일 해양경찰청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월호 침몰 사고 구조자 179명의 명단을 공개했다./출처=해양경찰청 홈페이지

해양경찰청은 생존자 명단 마지막에 '추가 구조자 명단 확인 즉시 게시하겠다'고 덧붙였다.

해양경찰청이 공개한 생존자 명단에는 안산단원고등학교 2학년 75명과 교감 등 교사진 3명, 일반인 81명, 세월호 선원 20명의 이름이 게재됐다.

자세한 내용은 해양경찰청 홈페이지(http://www.kc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까지 세월호 탑승인원 475명 중 사망자는 총 9명, 실종자는 287명, 생존자는 179명으로 집계됐다.

이날 오후 2시께 기상악화로 인해 세월호 사고 해역의 실종자 수색작업이 중단된 상태이며 기상상태가 호전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세월호 생존자 명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월호 생존자 명단, 하느님 제발 모두 구해주세요" "세월호 생존자 명단, 날씨가 빨리 좋아져야 할텐데" "세월호 생존자 명단, 모두 무사하길..." "세월호 생존자 명단, 실종자들이 너무 많네 슬프다" "세월호 생존자 명단, 모두 무사히 돌아와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