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증권 제공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KB증권은 19일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가입자로서 KB증권(WM 하우스 뷰)이 추천한 '국내 주식형 베스트9'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포인트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의 WM 하우스 뷰는 시장전망과 투자전략 등을 제시하고 적합한 금융상품과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안하는 KB증권의 투자 나침반이다.

난 달 30일 기준으로 이벤트 해당 펀드 잔고를 미보유한 리브메이트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0만원 이상 펀드를 매수하면 5000포인트리(1포인트리=1원), 50만원 이상이면 1만포인트리를 지급한다.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리는 제휴처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KB증권 또는 KB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해당 펀드는 △KB 한국대표그룹주 펀드 △미래에셋 넥스트리더 펀드 △삼성 코리아대표 펀드 △신영 마라톤 펀드 △신한 Bnpp Tops Value 펀드 △트러스트 칭기스칸 펀드 △하이 지주회사플러스 펀드 △한국투자 한국의 힘 펀드 △한화 Smart++ 인덱스 펀드 등이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국내 증시 추가 상승이 기대됨에 따라 국내시장의 흐름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펀드 상품을 선정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KB증권 고유의 서비스와 함께 KB금융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