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당시 남친 형 결혼식에 갔다가 톱스타 마주친 사연 소개
"결혼해 현재는 활동 안한다"는 여자 톱스타에 팬들 관심 쏠려
[미디어펜=석명 기자] 배우 장희진이 과거 연애사를 밝히면서 삼각관계로 얽혔던 여자 톱스타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19일 밤 방송된 MBC 토크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장희진이 최여진, 손여은, 박진주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들을 아우르는 프로그램 특집 타이틀은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였다.

토크를 하던 중 장희진은 "연기를 열심히 한 이유가 사귀었던 남자친구 때문"이라고 털어놓았다. 그는 "오래 사귀던 일반인 남자친구를 엄청 좋아했다"면서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가 톱스타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연애사를 밝힌 장희진.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장희진은 "남자친구가 형 결혼식에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더니 전 여자친구가 나타났더라"며 "너무 당황스러웠다. 너무 톱스타니까 다들 사인 받고 남자친구도 걔를 케어하더라. 심지어 저는 혼자 돌아왔다"며 연애 당시의 일화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장희진은 "엄청 울었다. '내가 저 톱스타를 꼭 이기겠다. 두고보자'고 했다"며 연기자로 더욱 열심히 몰두하게 된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거론된 여자 톱스타에 급 관심을 나타내며 "아직 활동하냐?"고 물었고 장희진은 "지금은 안 한다"고 대답했다. MC 김구라가 뭔가 감이 오는 듯 "결혼하지 않았냐?"고 묻자 장희진은 깜짝 놀란 표정으로 "네, 어떻게 알아요?"라고 얘기했다.

장희진이 과거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가 톱스타였고, 결혼해 현재는 활동을 안한다고 밝힘에 따라 팬들은 그의 연애사에 얽힌 인물들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