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의 민간잠수부 홍가혜씨 인터뷰와 관련해 김용호 기자가 과거 자신이 홍가혜씨 관련 사건을 직접 취재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김 기자는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 MBN이 홍가혜한테 낚였구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 MBN 보도 영상 캡처

이어 김 기자는 “예전 티아라 화영 사촌언니라고 거짓말하던 홍가혜는 왜 진도에 가서 또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라며 “그때 울며불며 죄송하다고 해서 용서해줬는데…”라고 덧붙였다.

김 기자는 홍가혜씨에 대해 “저는 홍가혜 수사했던 형사에게 직접 그녀의 정체를 파악했다”며 “인터넷에 알려진 것 이상이다. 허언증 정도가 아니다. 소름 돋을 정도로 무서운 여자”라고 설명했다.

지난 16일 오전 8시58분께 진도군 조도면 병풍동 북쪽 1.8마일 해상에서 인천에서 출발해 제주로 향하던 6647톤급 여객선 세월호가 침수 중이라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이 여객선에는 수학여행에 나선 경기도 안산 단원고 학생 320여명과 교사 10여명, 승무원과 일반 승객 등 475명이 탑승했다. 단원고 학생들은 15일 오후 9시께 인천항에서 3박4일 일정으로 제주도 수학여행을 떠나 이튿날 낮 12시께 제주도 여객터미널에 도착할 예정이었다

사고 당시 세월호에는 475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며 이 중 25명이 숨지고 179명이 구조됐다. 나머지 271명에 대해서는 수색작업이 진행 중이다.

한편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도 세월호 침몰 사고, 민간잠수부라고 한 홍가혜씨. 이런 걸로는 거짓말 안 했으리라 믿겠습니다” “홍가혜씨 정말 무섭네요. 진도 세월호 침몰 사고 민간잠수부로 완전 거짓말?” “진도 세월호 침몰 사고로 거짓말 했다면 민간잠수부라고 한 홍가혜씨. 천벌 받을 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