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테마별 도서 한 눈에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국내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인터넷 서점 브랜드 '리브로(Libro)가 모바일 고객을 위해 iOS 버전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리브로는 지난 6월 안드로이드 버전 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iOS 버전 출시로 웹사이트는 물론 양대 앱 마켓에서 리브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 에스티유니타스의 인터넷 서점 브랜드 '리브로가 모바일 고객을 위해 iOS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리브로 앱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구성으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든 앱 실행과 동시에 화제의 책, 추천 책 등 테마별 도서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혜택과 이벤트 정보는 푸시 알림이나 이미지 팝업으로 빠르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배송문의와 주문취소, 환불요청 등은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을 지원한다.
 
양대 앱 마켓 출시를 기념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브로를 다운로드 받는 고객 모두에게 리브로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조세원 부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해 도서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리브로 앱을 양대 마켓에 출시하게 됐다"며 "장소와 시간 제한이 없는 리브로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생을 바꾸는 책의 힘을 느끼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브로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니타스 리브로' 혹은 '리브로'를 검색,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