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VOD 시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 증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SK브로드밴드는 B tv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B tv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먼저 영화, TV 다시보기, 애니·키즈 장르의 역대 B tv 인기 VOD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딩가 인형세트, 빼빼로 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B tv 특집 메뉴 내 편성된 영화를 시청하면 같은 가격의 영화 한 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갖는다.
 
아울러 가족영화, 여행영화, 공포영화 등 다양한 여름 테마 영화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500MB)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B 인터넷과 B tv를 동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1명을 선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하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 렌탈 가입 고객 중 추첨해 매일 5명에게 링키지 스피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 2006년 7월 24일 VOD 중심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SK브로드밴드의 B tv는 지난 6월말 기준 가입자 수 416만을 넘어섰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