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새 미니앨범 발매하고 활동 재개
여자친구표 썸머송, 기대해 주세요~
[미디어펜=석명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컴백이 임박했다. 오는 8월 1일 컴백하는 여자친구가 상큼하고 시원한 이미지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여자친구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쏘스뮤직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여름철에 어울리는 심플한 의상으로 소녀 감성을 표현한 여자친구는 팬들이 기다려온 바로 그 모습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를 잇는 여자친구의 세번째 썸머송이라 할 수 있다.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까지 여자친구의 대표곡들을 함께 한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다시 의기투합한 만큼 이번에 발표되는 신곡 '귀를 기울이면'도 벌써부터 히트를 예감케 하고 있다.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패럴렐'은 8월 1일 오후 6시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하게 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