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미니앨범 '패럴렐' 발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앞세워 활동 재개
[미디어펜=석명 기자] 새 미니앨범 발표를 앞둔 여자친구가 두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1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빛으로 통일된 의상을 통해 소녀적 감성을 풍기면서도 무표정한 시크한 모습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 새로 공개된 여자친구 티저 이미지. 핑크 요정같은 모습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여자친구 공식SNS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한여름 컴백을 알린 여자친구는 2015년 '오늘부터 우리는', 2016년 '너 그리고 나'를 잇는 썸머송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했다.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티저를 통해서는 여자친구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일찌감치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 곡의 히트를 예감케 한다.  

8월 1일 발표하는 '패럴렐'은 미니앨범임에도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수록해 풍성하게 꾸며졌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 히트곡들을 만들어온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여자친구는 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