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서 렌터카·수족관·해양 스포츠 등 80여 곳 T멤버십 제휴 혜택
시내서 무료 와이파이, 캐리어 보관 가능한 '오키나와 T라운지' 연중 운영
[미디어펜=조우현 기자]SK텔레콤이 일본 오키나와 현지에서 T멤버십 고객에게 렌터카, 수족관, 해양 스포츠 등 80여 곳의 제휴 혜택과 전용 라운지를 제공하는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일본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오키나와 필수 상품인 '렌터카'와 오키나와 최고의 관광 코스 '츄라우미 수족관', 각종 해양 스포츠 등 지역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오키나와 T멤버십'을 선보인다.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은 오키나와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SK텔레콤은 '오키나와 T멤버십'으로 렌터카를 대여하면 1일 이용 시 추가 1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오키나와 시내에서 관광을 즐기다 잠시 쉬어가는 고객을 위해 시내 중심 랜드마크 건물(국제거리 돈키호테몰)에 △캐리어 보관 △무료 와이파이(Wi-Fi) △할인 쿠폰 △오리온 맥주세트 증정(~8/31) 등을 제공하는 'T멤버십 전용 라운지'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쉬는 날 없이 운영한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T멤버십의 글로벌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키나와 T멤버십'을 실시하게 됐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각 지역의 특성에 맞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SK텔레콤이 일본 오키나와 현지에서 T멤버십 고객에게 렌터카, 수족관, 해양 스포츠 등 80여 곳의 제휴 혜택과 전용 라운지를 제공하는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SK텔레콤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