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가 군 복무 중인 임시완의 면회 계획을 밝혔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 연출 김상협) 기자간담회에는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장영남이 참석했다.

   
▲ 배우 홍종현·임윤아·장영남·오민석이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MBC 제공


이날 임윤아는 임시완에 대해 "군입대 전날 다 같이 모일 기회가 있었는데 개인적인 스케줄로 만나지 못했다"면서 "전화를 걸어 얼굴을 못 보고 헤어져서 아쉽다고 했다. 임시완이 금방 갔다 올 테니 잘 지내고 꼭 면회 오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워낙 배우들끼리 팀워크가 좋아서 우리끼리 꼭 면회 가자는 이야기는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임윤아는 임시완과의 호흡에 대해 "둘이서 멱살 잡는 신을 찍었는데, 잘못 잡아서 임시완 얼굴에 상처를 냈다"면서 "너무 미안했는데 임시완이 나를 더 감싸주면서 괜찮다고 하더라"라고 밝히며 "군대에서 힘내고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한편 MBC '왕은 사랑한다'는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과 강직한 품성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브로맨스를 무너뜨린 은산(임윤아)의 삼각관계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