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앨범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그룹 워너원. 워너원의 이번 주는 어떨까? 

워너원은 아직 정식 데뷔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프로듀스101 시즌2' 대히트에 힘입어 일거수일투족이 이슈를 모으고 있다.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 워너원 데뷔 타이틀곡 투표 종료 눈앞

보이 그룹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데뷔 타이틀 곡 투표 종료를 앞두면서, 과연 어떤 곡이 선정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전부터 이미 폭발적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워너원은 지난 17일 오후 1시 1분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 2곡 중 어느 곡을 데뷔 타이틀 곡으로 확정할 지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1개 아이디 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한 이번 투표는 27일 오후 11시 59분 종료된다. 현재 투표는 가능하지만 투표수는 공개되지 않는다.

워너원 측은 다음 주 투표로 확정된 타이틀곡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워너원고 네이버TV 조회수 2,300만 돌파

Mnet '워너원고'(Wanna One GO)의 네이버TV 조회수가 2,3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7일 오후 1시 기준 워너원고의 네이버TV 조회수는 23,143,314를 기록했다. 멤버들의 티저무비를 차례로 공개한 워너원은 총 댓글 수가 7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티저의 주인공은 박지훈. 박지훈의 개인 티저는 공개 4일 만에 200만을 돌파했고, 현재 31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라이관린, 황민현, 배진영, 박우진, 김재환, 이대휘, 황민현, 옹성우의 티저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 워너원 티저 하이라이트 공개… '마음속에 영구 저장'

그룹 워너원 티저무비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27일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티저무비 하이라이트. TITLE SONG #1 활활(Burn It Up), TITLE SONG #2 에너제틱(Energetic)"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무비 하이라이트 속에는 워너원 멤버들이 각각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매력이 두드러지는 미소로 눈길을 끈다.

또한 "데뷔 앨범을 처음 만나는 아주 특별한 순간. 여러분은 어떤 곡으로 워너원의 시작을 함께하고 싶으신가요? WANNABLE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면서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제공


▲ 워너원이 '해투3'에 뜬다… 사전미팅 '꿀잼 비하인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가 워너원의 사전미팅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해피투게더3'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한 선공개 영상에는 워너원 멤버들의 사전미팅 현장이 담겨있다.

이날 멤버들은 모두 노메이크업과 사복 의상으로 미팅에 참여했으며, 각자 감각적인 옷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라이관린은 직접 리폼한 티셔츠를 입고, 패션 안경과 빨간 비니를 매치해 팀 내 최고 패셔니스타임을 인증했다. 또한 라이관린이 자신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 중 가장 옷을 잘 입는 멤버로 강다니엘을 뽑은 가운데, 강다니엘은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팀 내 포지션을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강다니엘은 "제 입으로 말하긴 좀 쑥스럽지만, 피지컬과 섹시를 담당한다"고 수줍게 말했다.

박지훈은 "귀여움을 맡고 있다"고 말했지만 멤버들에 따르면 평소 박지훈은 무뚝뚝한 '상남자' 성격이라고. 

특히 박우진이 "노잼을 맡고 있다"고 말하자 옹성우는 "원래 우진이가 웃긴데, 제 성격이 남이 웃기면 배 아파하는 스타일이라서 안 웃긴 척하는 거다"라고 자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환은 "저는 메인 보컬과 고음을 담당한다"며 'She’s gone'의 고음을 깔끔하게 처리했다. 그러자 하성운은 "태민이 해투에 나와서 했던 노래방 에코 개인기의 원조는 원래 나야 나"라고 외치며 놀라운 개인기를 선보였다.

워너원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오는 8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시우민 SNS, YMC엔터테인먼트


▲ 강다니엘, '이불 밖은 위험해'로 엑소 시우민과 브로맨스 기대해

워너원 강다니엘이 MBC 새 예능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 촬영을 마쳤다. 

오는 8월 방송되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흔히 '집돌이'라 불리는 남자 연예인들의 휴가를 지켜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딱히 취미가 없어 집에만 있는 한류스타, 집 밖으로 나가는 게 두려운 배우, 스케줄이 바빠 집과 일터만 오가는 아이돌 등 여러 이유로 집돌이가 된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휴가를 보내게 된다.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어떻게 보낼지 모르는 이들에게 특별한 취미 활동을 가진 놀이교사가 찾아오면서 집돌이들의 이불 밖 모험이 펼쳐지게 된다.

촬영 전부터 출연진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불 밖은 위험해' 측은 27일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이불 밖은 위험해'를 통해 첫 예능 고정 신고식을 마친 워너원 강다니엘, 최근 정규 4집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올킬 중인 엑소 시우민이다. 특히 같은 방에 묵으며 '엑소X워너원' 케미를 보여줄 두 아이돌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도 '이불 밖은 위험해'에는 배우 이상우, 하이라이트 용준형, 윤종신의 '음악 노예' 박재정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 강다니엘-박지훈, '한끼줍쇼' 출격… 국민MC 강호동-이경규 만난다

워너원 강다니엘과 함께 박지훈 역시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27일 JTBC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한끼줍쇼'에 출연하며, 녹화 및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 2위를 차지했던 멤버들로, 예능프로그램은 익숙하지 않은 이들이 '규동형제'(강호동·이경규)와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 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8월 7반 음반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 이날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결합한 대규모 이벤트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을 개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