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동시 선보여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다크어벤저 3’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다크어벤저 3’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다크어벤저 3’는 전 세계 3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불리언게임즈가 만들었다. 

콘솔급 액션 연출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 세분화된 커스터마이징 등을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한 게 특징이다.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케네스(전사)’, ‘벨라(마법사)’, ‘헥터(버서커)’ 등 3종의 캐릭터를 최대 60레벨까지 육성시킬 수 있다. 총 19 챕터의 ‘스토리 모드’와 180종의 스테이지, ‘골드 던전’, ‘요일 던전’을 비롯해 ‘협동 모드’, 1대1, 3대3 ‘대전 모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출시 버전을 통해 ‘온천’, ‘낚시’ 등 휴식을 즐기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콘텐츠를 첫 선보인다.
 
넥슨은 ‘다크어벤저 3’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3일까지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7일간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 달 2일까지 길드에 가입한 유저에게는 ‘3만 골드’ 혜택을 선물한다.지정된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빛나는 보물함’, ‘모험 열쇠’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도 안겨 준다. 
 
한편, ‘다크어벤저 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