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풀럼, 풀럼 원정경기 '고전예상' 축구팬들 "토트넘 승리"

프리미어리그 18위 풀럼이 6위 토트넘을 맞아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건다.  

강등권 탈출을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프리미어리그 풀럼FC가 19일 화이트하트레인 경기장에서 토트넘FC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펼친다.

   
▲ 토트넘 셔우드 감독/뉴시스 자료사진

현재 성적은 토트넘이 6위로 18승 6무 10패를 거두고 있으며 풀럼은 9승 3무 22패로 18위에 랭크돼있다.

상대전적에서 토트넘은 4승1패로 풀럼을 압도하고 있다. 또 토트넘은 최근 2승2무1패로 6위를 달리고 있다.

이에 반해 풀럼은 최근 3승2패로 강등 탈출을 위해 애쓰고 있지만 많은 실점을 허용하는 수비진이 불안요소다. 

게다가 원정 경기라 홈팀인 토트넘을 상대로 힘든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토토 온라인 공식 발매사이트 베트맨(www.betman.co.kr)에 따르면 토트넘이(83.45%) 안방인 화이트하트레인에서 강등권인 풀럼(8.05%)에게 완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 축구팬이 다수를 차지했다.

토트넘 풀럼 경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토트넘 풀럼, 토트넘이 이기겠지" "토트넘 풀럼, 해보나 마나" "토트넘 풀럼, 압도적이지" "토트넘 풀럼, 이거라도 봐야겠다" "토트넘 풀럼, 재미겠다" "토트넘 풀럼, 예능도 다 안하는데 이거라도" "토트넘 풀럼, 풀럼 잘해라" "토트넘 풀럼, 토트넘이 이길거 같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