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우 ‘정찬헌 미안한 마음도 없냐’ 한화 LG 벤치클리어링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가 벤치클리어링을 벌였다.
 
양팀의 벤치클리어링은 LG 투수 정찬헌과 한화 타자 정근우의 연속 사구로 인해 발생했다. 
 
   
▲ 프로야구 뉴시스 자료사진
 
20일 대전구장에서 열린 한화와 LG의 시즌 3차전에서 정근우는 6회말 1사 3루 상황에서 정찬헌의 146km 강속구를 등에 맞았다. 정통으로 맞은 정근우는 고통을 호소했지만 정찬헌은 별다른 사과표시도 하지 않았다. 
 
정근우는 한동안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고통스러워했다. 이후 1루로 향하던 정근우는 정찬헌을 바라보며 불만스런 표정을 지었다. 공수교대 과정에서 정근우와 LG 벤치에서 설전이 오가기도 했다.
 
결국 8회 사단이 났다. 8회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정찬헌가 던진 2구가 정근우의 어깨 쪽을 맞혔다. 정근우가 마운드로 향하며 양 팀 선수들이 덕아웃에서 우르르 몰려나와 벤치 클리어링으로 대치했다.
 
양 팀 코치들이 몸싸움을 제지한 덕분에 물리적인 충돌은 없었지만 선수들이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주심을 맡은 전일수 심판원은 정찬헌의 고의성을 이유로 퇴장을 명했고, 오후 5시7분에 중지된 경기는 10분간 정지된 뒤 속개됐다.
 
정근우 정찬헌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근우 당연히 화남 그런데 정찬헌도 열받음" "정찬헌 정근우보다 후배 아닌간“ "정근우 아프겠지만, 정찬헌 째려본 건 좀" "정찬헌 정근우 빈볼 던졌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