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안' 뤽 베송 감독, 8월 22일 전격 내한 확정
'비정상회담' 출연 x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x 팬들과의 무대인사까지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올여름 단 하나의 스페이스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의 뤽 베송 감독이 내한한다.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섹시 카리스마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의 감독이자 세계적인 거장 뤽 베송이 오는 8월 22일 내한을 확정했다.

   
▲ 사진='발레리안' 포스터


뤽 베송 감독은 지난 1997년 '제5원소'로 한국을 처음 방문한 데 이어 2011년 '더 레이디', 2014년 '루시', 그리고 올해 '발레리안'으로 무려 네 번째 내한 소식을 전하며 남다른 한국사랑을 드러냈다.

이번 뤽 베송 감독의 내한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JTBC '비정상회담' 출연이다. 뤽 베송 감독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출연인 만큼, 어떤 입담과 매력으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언론시사에 이은 기자간담회 참석, 저녁에는 관객들과의 만남을 갖는 깜짝 무대인사도 예정되어 있어 뤽 베송을 사랑하는 영화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발레리안'을 자신이 40년간 구상해온 일생의 프로젝트라 밝히며, 이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영화감독이 되었다는 뤽 베송이 이번 내한을 통해 어떤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발레리안'은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과 같은 할리우드 핫 스타들의 출연과 함께 연기파 배우 에단 호크와 클라이브 오웬, 글로벌 팝가수 리한나와 전설의 재즈 뮤지션 허비 행콕의 출연으로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여기에 세계 최강 VFX 3팀이 모여 놀라운 비주얼 혁명을 이룩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거장 뤽 베송 감독의 내한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발레리안'은 8월 30일 IMAX, 4D, 3D 버전으로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