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워너원의 두 가지 버전 앨범 커버가 공개된 가운데, 타이틀곡 선정 결과가 발표될 '워너원고'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3일 오후 워너원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Wanna One | 1st Mini Album Cover (Sky Ver.)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커버 공개! 2017. 08. 07 (MON) 18:00 Albu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앨범 커버가 게재됐다.

   
▲ 사진='워너원고' 공식 SNS

   
▲ 사진='워너원고' 공식 SNS


사진 속 워너원 멤버들은 흰 와이셔츠와 남색 수트를 입은 채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에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소년미 넘치는 미소로 팬들을 반기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은 너(1)와 내(1)가 만나서(X) 하나(=1)가 되는 설렘의 시작이자,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간다는 포부의 의미가 담겼다.

앞서 타이틀곡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 후보곡 '활활(Burn It Up)' 과 '에너제틱(Energetic)'의 최종 선정 결과는 오늘(3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Mnet '워너원고'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