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펀드 가입하고 Yes24 포인트에 상품권까지~

하나대투증권(사장 장승철)은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에게 Yes24 포인트와 상품권을 증정하는 컬쳐이벤트를 오는 9월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득공제 장기펀드를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불입액의 1~2%를 도서구입, 공연, 영화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Yes24 포인트로 가입기간 동안 매월 적립, 가입 1년후 부터 평생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3인 이상의 가족, 친구, 직장동료가 함께 가입하면 누적 포인트를 6개월 후 선지급한다.

   
▲ 사진출처=하나대투증권

또한 선착순 가입고객 2014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2만원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하나대투증권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있는 60여개의 사회공익 단체 중 원하는 단체를 지정해 하나대투증권이 수취하는 수수료의 30%를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해주는 기부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11개 자산운용사의 총 21종펀드로 가치투자형, 배당형, 인덱스형, 채권혼합형, 절대수익형 등 투자자의 다양한 성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그리고 시장상황에 따라 전환이 가능한 5종의 전환형 펀드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득공제 장기저축 펀드는 재산형성뿐만 아니라 절세까지 가능한 장기금융상품으로 연간 600만 한도내 납입금액의 40%인 24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총급여 연 5000만원 이하의 근로소득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하나대투증권 김현엽 상품개발부장은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재산형성과 절세혜택이 꼭 필요한 20~30대 근로소득자들이 꼭 관심을 가져야 하는 필수 재테크 상품으로, 하나대투에서 준비한 컬쳐이벤트로 문화적 혜택도 함께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하나대투증권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 및 고객상담센터(1588-311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미디어펜=장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