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핵심만 담았다! '브이아이피' 30초 예고편 공개
관람 예약, 친구 추천 댓글 세례! 단 30초 만으로도 관객 반응 폭발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장동건, 김명민, 이종석, 박희순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브이아이피'가 강렬한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8월 개봉 예정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이아이피'가 30초 예고편을 9일 공개했다.

단 30초 만으로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공개된 지 24시간 안에 무려 약 32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댓글만 약 2천 개 이상을 기록한 가운데, 적극적인 관람 의지를 드러내고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댓글이 이어져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브이아이피' 30초 예고편은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연쇄살인 사건이라는 하나의 사건을둘러싼 네 남자의 치열한 대립을 강렬하게 드러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CGV 공식 SNS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김명민에 '신세계' 감독이라니 당일에 가서 본다"(DI**), "믿고 보는 박훈정 감독"(Subin***), "이종석이 웃는 거 보니까 너무 보고 싶어 미치겠어요"(김**), "이런 장르 제일 좋다 장동건 잘생김"(박**), "어쩜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다 나옴"(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훈정 감독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제발 같이 보자, 24일이다 제발"(배**), "가는 길에 영화 한 편 정도는 괜찮잖아?"(김**), "개봉하는 날 바로 보러 가야 해 알겠지? 거절은 거절이야"(김**), "내 생일 날 볼 영화는 무조건 이거다"(노**), "이건 진짜다"(현**) 등 적극적 관람 의지를 드러낸 댓글이 이어졌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20대를 대표하는 배우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