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코스 서킷주행·짐카나 레이스 등 짜릿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 마련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제공 위해 최선 다할 것"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스팅어 멤버십 고객 여러분을 인제 스피디움 서킷으로 초대합니다!"

기아자동차는 9일 스팅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는 9일 스팅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이 행사는 기아차가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27~28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스팅어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서킷주행, 짐카나 레이스와 같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스팅어 클래스,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결승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

서킷 체험 종료 후에는 참가 고객들을 위한 인제 스피디움 호텔에서의 만찬 및 숙박이 제공되며, 2일차에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을 벗어나 일반도로에서 자율적인 드라이브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 드라이빙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은 강원도 인제의 산악 지형을 고려해 설계된 서킷으로,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국내 최고의 역동성을 자랑하는 이 곳에서 스팅어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는 9~14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36팀(2인 1팀)을 모집하며, 당첨자는 17일 이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이 스팅어와 함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