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KB증권은 KB금융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투자관리형 랩 서비스인 ‘KB 에이블 어카운트(able Account)’에 신규 가입시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B able Account는 하나의 계좌에서 국내외 주식은 물론 주가연계증권(ELS), 펀드, 채권, 상장지수펀드(ETF), 대안투자상품 등 다양한 투자자산을 거래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계좌(UMA)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KB able Account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지한 리브메이트 고객에게 1만 포인트리(1포인트리=1원)를 지급한다.

리브메이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리는 제휴처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KB증권 또는 KB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KB able Account는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해 변동성을 낮추고 효율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이라며 “향후에도 KB증권뿐만 아니라 KB금융그룹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들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나 전국 각 지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