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 콘텐츠 파워 지수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21일 CJ E&M이 발표한 콘텐츠 파워 지수 조사에 따르면 ‘신의 선물- 14일’은 260.3점을 받으며 4월 둘째주 콘텐츠 파워 지수 1위에 올랐다.

콘텐츠 파워 지수는 지상파 3사와 케이블 대상으로 뉴스 구독 순위, 검색 순위, 버즈 순위 등을 반영해 산출한다.

   
▲ 출쳐=SBS '신의 선물 화면' 캡쳐

2위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244.9)가 차지했다. 3위는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243.2)가 차지했다.

4주 연속 콘텐츠 파워 지수 정상을 차지했던 MBC ‘기황후’(237.4)와 Mnet `블락비 개판 5분전‘(234.1)이 뒤를 이었다.  

한편 '신의 선물'은 뉴스특보와 이중편성되어 상황에 따라 결방될 것으로 보인다.

21일 SBS 공식 홈페이지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일일극 '잘키운 딸 하나', 월화극 '신의 선물-14일'을 모두 편성표에 넣었지만 동시에 '뉴스특보-여객선 세월호 침몰'을 이중 편성했다.

'신의 선물'은 현재 15회, 16회 종영까지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SBS 신의선물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의선물, 기황후도 이겼네" "신의선물, 진짜 재밌어" "신의선물, 특보나 보자" "신의선물, 재밌긴 한데..." "신의선물, 오늘 결방이라면서?" "신의선물, 이중편성은 뭐야" "신의선물, 상황봐서 하겠다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