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48회 예고 영상이 공개 됐다.

MBC 제작진은 21일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기황후’의 48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 했다.

   
▲ 사진출처=MBC

‘기황후’ 48회 예고에서는 마하 황자(김진성)의 죽음을 알게 된 기승냥(하지원)이 오열하는 모습과 기승냥이 대승상 백안(김영호)을 처형하려고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서상궁(서이숙)은 타환(지창욱)을 찾아와 마하 황자가 기승냥의 친 아들이라는 출생의 비밀 대신 그의 죽음을 알린다.

기승냥은 마하 황자의 죽음에 슬퍼하며 박불화(최무성)에게 바얀(임주은)을 죽이고 염병수(정웅인)도 잡아오라고 명한다.

기승냥의 계략에 걸려든 백안은 군사를 이끌고 흥덕전으로 향한다. 이후 기승냥은 “이 사람과 아유 태자를 죽이려 한 대승상을 난 용서할 수 없다. 처형시키고 싶은데 반대하시는 분 있으시냐”라고 대승상을 없앨 것을 선언했다.

한편, MBC 측은 21일 방송 예정인 ‘기황후’는 긴급 상황에 따라 추후 뉴스특보 체제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승냥 48회 예고, 결방이어도 좋으니 좋은소식이 전달됐으면...”, “기승냥 48회 예고, 결방이 무슨상관이냐 지금 시국이 어느 땐데”, “기승냥 48회 예고, 결방이라도 이해할테니 생존자 소식이 있었으면...”, “기승냥 48회 예고, 꼭 좋은 소식있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