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수능용품 할인행사 및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2018년도 대입 수능이 9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가 건강기능식품·수능용품 할인행사 및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유통·식품업체들은 2018년도 대입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AK플라자는 오는 20일까지 구로본점·분당점·수원AK타운점·원주점·평택점 등 전 점에서 GNC 스트레스 포뮬라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구로본점·수원점·평택점에서는 '엔조라이프 비타민D'를 비롯한 수험생 비타민 보조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AK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카시오 수능시계·대시앤도트 100일 플래너·글로벌푸드 엿 선물세트 등을 할인 판매하는 '수능 합격기원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정관장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포스터/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의 KGC인삼공사는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키트·건강주스·엽서 등으로 구성된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을 전달하는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4일(자정)까지 정관장 홈페이지 내 학교별 응원방에 30명 이상이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고, 이 가운데 5개 고교를 오는 23일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수능 죽 도시락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개인 보온 도시락을 들고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죽 메뉴를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시간에 맞춰 죽을 포장해준다.

회사 측은 "밥을 먹기가 부담스러운 경우, 죽을 대신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쇠고기와 낙지를 넣어 만든 '불낙죽'은 수험생을 위한 대표 메뉴"라고 말했다.

   
▲ 본죽 '불낙죽'/사진=본아이에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지난 8일부터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중동점 내 위치한 '드시모네' 매장에서 캡슐 제품 구매시 고디바 펄 초콜릿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고3 학급을 대상으로 '건강한 수능'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츄럴굿띵스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수능대박 응원 메시지'를 담은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츄어블 비타민C'·'퓨어비타민C'·베스킨라빈스 상품 등을 증정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