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오후 8시 18분, '권지용' USB 앨범 링크 통해
[미디어펜=석명 기자]지드래곤이 생일날 '개소리'로 팬들을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개소리'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티저를 게재했다. '개소리'는 지난 5월 발매된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권지용'의 수록곡이다. 

'개소리' 뮤직비디오는 티저에 공개 일시가 적힌 대로 지드래곤의 생일인 8월 18일 오후 8시 18분에 맞춰 USB 타입의 앨범 '권지용' 안에서 독점 공개된다.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기존 USB에 담겨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18일 공개되는 지드래곤의 '개소리'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은 앞서 솔로 앨범 '권지용'을 USB라는 파격적인 앨범 방식으로 오프라인 발매를 했다. 발매 당시 소속사 YG는 USB 형태 앨범의 장점을 살려 기존의 음원,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 그리고 메이킹 필름 외에도 추가 콘텐츠 공개를 예고한 바 있다. 이번 '개소리' 뮤직비디오는 처음으로 추가 제공되는 새로운 콘텐츠인 셈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6월 '개소리'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추정되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타이틀이나 가사만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색감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 뮤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지난 16일 오세아니아 월드투어를 끝낸 지드래곤은 이번에는 일본 투어에 나선다. 19일 후쿠오카 야후 돔, 22일~23일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일본 돔 투어를 이어간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