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고경표가 '청년경찰2'에 남다른 야심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배우 고경표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 사진=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먼저 고경표는 '최강 배달꾼'을 함께하고 있는 채수빈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알면 알수록 시원시원한 성격이다. 현장에서 비타민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이어 "이 친구와 연기하면 합이 좋다는 느낌이 든다. 보시는 분들도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털어놓았다. 

이어진 질문은 "전성기가 지금이라고 생각하냐"는 것이었다. 고경표는 부인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싶다"고 답했다. 이내 민망해한 고경표는 "농담이다. 전 욕심이 전혀 없는 사람이다"라고 수습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 사진=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고경표가 꼽은 현재 대세남은 영화 '청년경찰'로 활약 중인 강하늘과 박서준이라고. 그는 "얼마 전에 '청년경찰'을 봤는데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좋고, 영화가 굉장히 재밌더라"'라며 "제 드라마를 홍보하러 나왔는데 본의 아니게 '청년경찰'을 홍보하게 됐다"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이에 리포터가 "이러다 고경표씨가 '청년경찰2'에 캐스팅될 것 같다"고 말하자 고경표는 "그럼 좋을 것 같다. 곧 한 분이 군대를 가시지 않냐"면서 '강하늘 형, 입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잘 지내시냐"고 안부를 전해 인터뷰 현장을 폭소케 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