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최종회 시청률 12.065%, JTBC 드라마 최고 시청률이자 첫 10% 돌파
[미디어펜=석명 기자] '품위있는 그녀'가 JTBC 드라마 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를 기록하며 화려한 막을 내렸다.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최종 20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12.06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품위있는 그녀'가 최고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포스터


이로써 '품위있는 그녀'는 JTBC 드라마 시청률과 관련된 각종 신기록을 작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처음으로 10%를 돌파해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이자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웠다.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5일 16회에서 9.986%의 시청률로 이전까지 '힘쎈여자 도봉순'이 갖고 있던 9.668%의 JTBC 드라마 최고시청률을 이미 넘어섰다. 그리고 최종회에서 마침내 10% 벽을 훌쩍 뛰어넘으며 최고시청률 기록을 새로 고쳐썼다.

한편, 김희선 김선아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품위있는 그녀'는 최종회에서 김선아를 죽인 범인이 김용건의 손자인 이건희로 밝혀지며 대반전을 보여줬다. 김희선은 독립적인 생활로 새로운 행복을 찾아 나가는 것으로 '품위있는 그녀'의 모습을 완성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