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효리네 민박'이 손님으로 등장한 일반인 출연자 정담이 씨를 핫한 화제의 인물로 만드는 마법을 부렸다.

20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새로운 손님들이 효리네를 찾았다. 한 쌍의 젊은 부부, 그리고 피팅 모델로 일하는 정담이 씨였다.

   
▲ 사진=정담이씨 인스타그램


정담이 씨는 성인이 돼 청각을 잃은 안타까운 사연과 함께, 그런 어려움 속에서도 상대방의 입모양을 보면서 말을 알아듣고 소통하려 애쓰며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모습이 감동을 안겼다. 

정담이 씨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에게 밝게 다가서고, 직원인 아이유와는 동갑내기임을 알게 된 후 말을 놓으며 격의없는 친구 사이가 됐다.
 
방송 후 정담이 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졌다. 특히 정담이 씨가 모델 활동을 할 정도로 예쁜 얼굴에 몸매가 빼어난데다, SNS에 올린 여러 사진들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정담이 씨의 SNS에는 네티즌들이 "방송 보고 왔어요 너무 예뻐요" "밝은 모습 너무 좋아요, 항상 응원할게요" "많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해주신거 같네요" 등 응원의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다.

   
▲ '효리네 민박'을 찾은 정담이씨가 이효리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JTBC '효리네 민박' 방송 캡처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