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에어서울이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본 나가사키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전시회’ 입장권 증정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 기간 인천~나가사키 노선 탑승객 중 웹·모바일 체크인을 마친 승객은 무료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입장권은 출국 전 인천국제공항의 에어서울 웹·모바일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령하면 된다.

   
▲ 에어서울이 일본 나가사키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전시회’ 입장권 증정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에어서울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전시회’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역사를 아우르는 레이아웃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전시로 지난 2013년 한국에서 처음 개최됐다. 일본에서는 현재 나가사키현립 미술관에 1300점의 레이아웃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오는 9월3일까지 개최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스튜디오 지브리’ 및 미야자키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은 워낙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나가사키현 지자체와의 협의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의 인천~나가사키 노선은 주 3회(화/금/일) 스케줄로 운항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