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PTV 신규 가입하면 '기가지니'와 기가급 무선 공유기 혜택
[미디어펜=조우현 기자]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가입자 확대를 위해 KT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주는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해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T의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과 국내최다 채널을 볼 수 있는 '올레 tv'에 동시 가입하면 월 99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 라이브 15'이상 요금제에 동시 가입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받고 무선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홈' 이용료도 전액 면제 받는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KT 인터넷과 IPTV 고객도 해당 요금제로 변경하고 기가지니를 3년 약정 신규로 신청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tv를 5년 이상 장기 이용한 고객은 'tv 12' 이상 요금제로 변경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KT의 '기가 지니'는 IPTV와 연동해 음성으로 △TV 제어 및 VOD추천․검색 △뉴스, 음악 등 미디어 서비스 △날씨, 일정, 교통 등 홈 비서 서비스 △홈 IoT 상품 제어 △영상․음성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음성인식 기반 인공지능 서비스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기고,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가입자 확대를 위해 KT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주는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KT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