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워너원 강다니엘의 세상 스위트한 매력이 포착됐다.

23일 오후 KBS2 '해피투게더3' 측은 지난 방송분에 담기지 않은 미공개 영상을 대방출했다.

'해피투게더3'에서 진행된 청각 퀴즈에서는 치킨을 걸고 조동아리와 워너원이 맞대결을 펼쳤다. 이에 워너원 멤버들은 한껏 들떠 청각 퀴즈에 귀를 기울였지만, 김수용의 활약으로 첫번째 문제부터 좌절을 맛봤다.

이어진 퀴즈에서는 손을 번쩍 든 옹성우가 맷돌 가는 소리, 깨 빻는 소리 등 근소한 오차로 정답을 피해갔다. 답을 맞힌 건 지석진으로, 정답은 커피 원두 가는 소리였다.

다음 문제는 달걀 프라이를 튀기는 소리를 정확히 짚어낸 황민현이 맞혔다. 하지만 최종 스코어 2 대 1로 조동아리 팀이 결국 치킨을 먹게 됐다.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미공개 영상 캡처


이 가운데 미공개 영상에서 가장 눈에 띈 건 워너원의 센터를 맡고 있는 강다니엘의 세심한 매력이었다. 그는 정답 자료 화면에서 등장한 워너원 멤버들에 반가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신체 부위만 보고 멤버의 이름을 맞혀냈다.

특히 자장면을 비비는 멤버들을 보며 "귀엽네"라고 흐뭇해하는가 하면, "손만 봐도 대휘다"라며 커피 원두를 가는 이대휘의 손을 정확히 알아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강다니엘은 "이건 누구지, 누구지?"를 연발하며 워너원 멤버들 챙기기에 여념이 없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미공개 영상 캡처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미공개 영상 캡처


한편 강다니엘, 옹성우 등 워너원 멤버들이 롤모델로 꼽은 엑소 카이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이날 '해피투게더3' 측은 미공개 영상 말미 이번 주 스타골든벨 특집을 예고하며 엑소 카이의 녹화분을 공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불을 붙였다. 

이 밖에도 김연자, 박준규, 최현우, 이희진, 정다혜, 이엘리야, 선미, 리지, 샤이니 태민,  스누퍼 우성, 여자친구 예린, 우주소녀 다영, 구구단 미나, 사무엘 등이 출연해 '꿀잼 골든벨'을 만들 예정이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