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올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맞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우리카드 제공


귀성 고객들을 위해 열차승차권 5000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10일까지 진행되며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열차승차권은 누적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이 할인되며, 행사기간 중 1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인천공항 라운지 바우처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는 9월17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을 통해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바우처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추석연휴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고 알찬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고심했다“며 ”우리카드가 준비한 풍성한 추석 이벤트로 기분 좋은 명절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추석 열차승차권 예매는 코레일은 오는 29~30일, SRT는 9월 5~6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