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12대, MINI 15대 총 27대 차량 전달
[미디어펜=최주영 기자]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 링커블과 카쉐어링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는 3시리즈, 4시리즈와 X5 등 BMW 12대와 MINI 클럽맨, 뉴 MINI 컨트리맨 등 MINI 15대, 총 27대를 링커블에 공급한다.

   
▲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 링커블과 카쉐어링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BMW 제공

 
BMW 320d는 프리미엄 카쉐어링 시장의 확대를 위해 100대 한정으로 제작됐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앞뒤 주차센서가 포함된 후방 카메라 및 런플랫 타이어,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 각종 편의기능을 렌터카에 최적화된 사양으로 조정했다고 BMW는 설명했다.
 
링커블은 커뮤니티 멤버들끼리 차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카쉐어링 서비스인 ‘네이비’를 런칭하고 글로벌 공유 오피스 ‘위워크’ 서울 전 지점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링커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