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후원활동·롯데백화점 임직원 멘토링 교육 등 프로그램 참여
   
▲ '샤롯데 드리머즈' 6기 모집 포스터/사진=롯데백화점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샤롯데 드리머즈'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샤롯데 드리머즈'는 ▲유통 ▲CSR ▲마케팅 ▲홍보 등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을 모집, 다양한 대외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1년부터 대학생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6회째이다.
 
'샤롯데 드리머즈' 5기때는 대학생들을 마케터로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러블리 아트 프로젝트'·'러블리 영 콘서트 마케팅 활동' 등에 참여했다.
 
올해 진행하는 '샤롯데 드리머즈'의 활동 테마는 'CSR'로, 참가자들은 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CSR' 활동을 기획·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활동·롯데백화점 임직원들의 멘토링 교육 등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우수하게 활동한 대학생들에게는 내년 2월에 해외를 탐방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샤롯데 드리머즈'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