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yle HERO를 찾아라' 캠페인 시작
   
▲ 동아쏘시오홀딩스 'D-Style HERO를 찾아라' 캠페인 포스터'/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는 'D-Style HERO를 찾아라' 캠페인을 통해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 구축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Global Healthcare Player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D-Style'로 정의했다. D-Style은 ▲혁신의 생활화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가 있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D-Style 중 하나를 선택하고,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한 후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에게는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가 익명의 메일로 전달된다. 

'D-Style'은 Dream(인류의 건강과 행복)·Devlopment(사회적 책임을 통한 동반 성장)·Destiny(끊임 없는 도전과 혁신 추구)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D-Style HERO'는 연말에 선정될 예정이며,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결속과 동료애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수많은 임직원들이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 있는 동료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