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오늘(24일)오전6시부터 오후1시까지...신 챔프 브라움 출시 가능성 희박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는 2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게임 업데이트와 안정화를 위해 한국 서버를 점검한다"고 밝혔다.
 
   
▲ 롤점검, 신챔프 브라움이 출시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은 PBE 서버에 공개된 롤 신챔프 브라움.
 
라이엇게임즈는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했다.
 
그리고 오전 6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점검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유저들은 'SKT T1 K 롤드컵 스킨 출시'와 현재 북미 서버에 적용된 4.6패치가 적용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일각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롤 신챔프 브라움이 나오지 않겠느냐는 관측도 있지만 브라움은 현재 PBE 서버에만 공개됐으며, 북미와 유럽 서버에도 적용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패치로 롤 신챔프 브라움이 나올 확률은 희박하다.
 
롤 점검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점검, 서버 점검 시간이 1시 이전에 끝이 났으면..."  "롤점검, 새로운 챔프 나오면 좋을텐데", "롤점검, 그래도 안정화를 위해 패치한다니 만족!"  "롤점검, 너무 자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