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서울2017' 참가자 모집...네이버 예약사이트로 참가 신청 무료로 가능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의 신차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가 고객과 함께하는 ‘G70 · 서울 2017’ 런칭 페스티벌에서 베일을 벗는다.
 
제네시스는 내달 15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에서 개최될 고객 초청 런칭 페스티벌 ‘G70 · 서울 2017’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 ‘G70 · 서울 2017’ 포스터/사진=현대차 제공


제네시스 G70는 우아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동력성능이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중형 럭셔리 세단으로, 제네시스는 이번 신차의 탄생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축하하고자 이번 런칭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G70 · 서울 2017’에는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안드라 데이(Andra Day), 씨엘(CL) 등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관객들과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축하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메인 스테이지 디자인 컨셉은 ‘심플·투명·빛(Simple·Transparency·Light)’으로 지난 2017 서울모터쇼 제네시스 부스의 모티브를 차용해 브랜드 연속성을 확보했으며, 웅장한 무대를 통해서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날 올림픽공원의 메인 스테이지 외에도 전국 주요 도시에서 고객들이 제네시스 G70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제네시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 잠실 롯데월드몰 및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을 비롯,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6개의 서브 스테이지를 설치하고 동시 언베일링 이벤트를 진행해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더욱 많은 고객과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G70 · 서울 2017’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네이버 전용 예약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많은 고객들과 함께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축하하고 제네시스 브랜드의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무료로 준비됐다. 
 
당첨자 5000명(동반1인 입장가능)은 이달 초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G70 · 서울 201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세단 라인업 완성을 이룰 제네시스 G70의 출시를 많은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문화 공연과 신차 공개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런칭 쇼를 마련했다”라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고향이자 역동적인 도시 서울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제네시스 G70와 이번 런칭행사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