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티웨이항공은 제주~도쿄(나리타) 정기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오전 11시 30분 제주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강동원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장, 정병열 법무부 출입국관리사무소장, 강태홍 (주)ATS 사장과 고혁 티웨이항공 서비스담당 상무,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을 가졌다.

   
▲ 티웨이항공은 제주~도쿄(나리타) 정기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제주~도쿄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화, 목, 토, 일)운항하며, 비행시간은 1시간 55분 정도 소요된다. 앞서 지난 6월 30일 신규 취항한 제주~오사카 노선에 이어 제주에서 일본을 오가는 2개의 노선을 운항하게 되었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8개 도시, 15개 노선을 오가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독보적인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되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들어 총 7개(대구~오키나와, 대구~다낭, 인천~구마모토,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 부산~다낭, 제주~나리타)의 노선을 새롭게 개척했다. 특히 도쿄 노선의 경우 인천과 대구, 제주까지 총 3개의 지역에서 모두 출발이 가능하게 되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선선한 9월, 티웨이항공의 제주-도쿄 노선과 함께 두 도시의 매력을 모두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여행의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